땅 끝까지

증인되는

선교공동체

셀가족모임

우리 교회 셀가족 모임을 소개합니다. 예수중앙교회는 성경에 디자인 된
두 날개의 균형을 가진
건강한 교회를 추구합니다.

첫 번째 날개는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대그룹 예배입니다.

교회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하나님을 경배하여 그분만을 높여드리는 일입니다. 이런 온전한 예배를 통해 모든 성도는 하나님과의 초월적이고 인격적인 만남을 누리게 됩니다. 온 교회가족이 함께 예배할 때 하나님의 전능하신 임재 안에서 하늘의 능력과 은혜를 공급받아 더욱 새롭게 되고, 변화되는 체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. 예배의 성공이 곧 인생의 성공입니다.

두 번째 날개 소그룹으로 모이는 셀가족 모임입니다.

셀가족 모임이란 예수님의 생명 안에서 하나된 영적 가족 모임입니다. 이곳에 서는 육신의 가족보다 더 친밀한 교제와 돌봄, 사랑의 나눔이 있습니다. 예수 님의 피로 구원받은 우리는 하나님 아버지를 모시는 한 가족입니다. 진정한 가족은 모이기에 힘쓰며 서로를 돌봅니다. 그리스도안에서 한 가족으로 모일 때 피차 위로와 힘을 얻어 성장하게 되며, 그 모임안에 임하시는 예수 그리스도 의 사랑으로 세상에서 매력있는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게 됩니다. 셀가족 모임 은 영적인 삶의 출발입니다.

셀가족 모임은 여러분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전도해주신 가족의 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사는 지역의 셀에 소속하실 수 있습니다.

비슷한 연령대의 가족들과 함께 하는 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.

같은 관심과 사역에 참여하시는 분들의 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관심 둔 셀에 참여하다 다른 셀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. 마음에 드는 셀의 셀가족 모임에 정착하시면 됩니다.

우리 예수중앙교회는 한 가족이 되신 여러분이 대그룹 축제예배를 통한 하나님과의 초월적인 은혜를 누리시고, 소그룹 셀가족 모임을 통해 친밀하게 내주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누림으로 행복한 신앙생활을 누리시도록 최선을 다해 돕고 섬기겠습니다.